KBS 임영웅 단독쇼 본방사수 드디어 오늘(26일)

 

뜨거운 감동을 예고하고 있는 KBS 송년특집 임영웅 단독쇼는 2021년 마지막 일요일, 단 한번 방송이 되는 임영웅 콘서트는 밤 9시 15분에 시작합니다.

 

 

본방사수를 꼭 해야하는 이유는 현장의 감동을 위해서 방송이 끝난 이후에는 재방송과 VOD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방송시간을 놓쳐버리면 볼 수가 없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바로보기▶

 

 

이번 임영웅 단독쇼는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이라는 타이틀을 내걸었습니다.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는 취지로 만들었습니다.

 

 

임영웅은 KBS 단독쇼 기획의도에 공감을 하면서 억대 출연료를 거절하고 노개런티로 출연하기로 했는데 본인이 받을 출연료로 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무대에 투자를 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임영웅 콘서트는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는 단독으로 진행하는 건 처음인데요, 나훈아, 심수봉.. 대선배들이 서는 무대에 단독쇼를 하게 되었다니 큰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편집 영상 미리보기▼

https://tv.naver.com/v/24258417

 

[무편집]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짤막하게 보여드리는 We`re HERO 임영웅! 본방사수 해주세요✨️ |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 [무편집]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짤막하게 보여드리는 We`re HERO 임영웅! 본방사수 해주세요✨️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열심히 달려온 우리 모두가 영웅

tv.naver.com

 

임영웅 콘서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사전 녹화 형식으로 진행이 되기에 방청객 모집을 받았는데요, 생생한 감동의 현장을 먼저 느낄 수 있으니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 주었습니다.

 

임영웅 단독쇼 모집조건은 각자의 사연을 적어 신청을해야 했는데요, 저도 신청을 했지만 안타깝게 당첨이 되진 않았습니다. 이렇게 당첨이 된 분들은 12월 10일 고양 킨텍스에서 공연을 미리 관람하였습니다. 정말 부럽습니다.

 

 

바쁜 스케줄을 쪼개어 첫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댄스, 발라드, 트로트...다채로운 곡들로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진' 우승을 시작으로 올 한해는 2021 아시어 아티스트 어워즈 4관왕, 2021  멜론뮤직어워드 2관왕 등 각종 음원차트 석권 및 시상식을 휩쓸고 있습니다.

 

▼임영웅 사이트▼


유튜브

인기팬카페 인스타그램

 

음원은 '사랑은 늘 도망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 올해 신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첫 정규 앨범 신곡을 이번 무대에서 최초 공개 합니다.

 

임영웅은 지난 12월 24일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 단독쇼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팬들의 사랑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임영웅 콘서트는 많은 기대 속에서 시작을 앞두고 있는데요, 열심히 준비했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만큼 최고의 무대가 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재방송이 없다는게 아쉽지만 그래서 꼭 본방사수를 해야하기에 일요일밤은 무조건 TV앞에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선행의 아이콘으로 이번 임영웅 단독쇼에 노개런티로 출연까지 이목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에 많은 분들이 더 임영웅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본방사수 하시고 감동으로 힘든 시기 마음을 위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24236759

 

[티저] 본방사수✨️ 올해 마지막 최고의 SHOW! 임영웅의 최초 정규앨범 신곡까지 발표합니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 [티저] 본방사수✨️ 올해 마지막 최고의 SHOW! 임영웅의 최초 정규앨범 신곡까지 발표합니다❤️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열심히 달려온 우리 모두가 영

tv.naver.com

https://tv.naver.com/v/23993222

 

[티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선택, We`re HERO 임영웅! 12월 26일 밤에 만나요⭐️ | KBS 방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 [티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선택, We`re HERO 임영웅! 12월 26일 밤에 만나요⭐️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열심히 달려온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

tv.naver.com